2007년 인터넷 광고비 예측

2007년 상반기 광고비 분석을 통한 2007년 인터넷 광고비 예측

이 자료는 각 사이트의 제시자료, 결산보고자료, 규모 대비 추정 근거치9개 미디어렙사의 데이터를 근거로 비교, 분석하여 취합한 광고비 산출내역이다.

자료수집기간 : 2007년 7월 18일 ~ 2007년 8월 17일

1. 전체 인터넷 광고비 분석

상반기 5,743억원 (2,313억+3,430억)



2. 노출형 광고비 분석 (배너광고, 이메일광고, 스폰서쉽 등)

2006년 – 4,015억원

2007년 – 4,902억원 예상 (전년 대비 22.1% 성장 예상)

2007년 상반기 – 2,313억원 (전년 동기 대비 15.1% 성장)


3. 검색광고비 분석

2006년 – 4,892억원

2007년 – 7,778억원 예상 (전년 대비 59.0% 성장 예상)

2007년 상반기 – 3,430억원 (전년 동기 대비 53.3% 성장)


4. 2007년 전체 인터넷 광고비 예상

2007디스플레이와 키워드를 합한 인터넷 광고비는 12,680억원으로 예상

2007상반기 전체 광고비 – 5,743억원 (전년 동기 대비 35.3% 성장)


5.인터넷 광고 성장률

5전과 비교시 인터넷광고는 260% 성장을 기록 (전체광고비는 12% 성장)

2007년은 검색 광고의 고성장으로 40%대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로 예상된다.
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